🐣 이벤트 기간 : 2019년 3월 28일(목) 점검 후 ~ 2019년 4월 18일(목) 점검 전

🐣 이벤트 시작 방법 
 1) 게임에 접속하면 가이드 퀘스트 '수상한 소년'이 자동 지급됩니다.
 2) 티르 코네일 성당 근처에 있는 NPC 수상한 소년과 대화하여 대표 캐릭터를 설정해주세요.
 3) 매일 지급되는 '수상한 소년의 부탁' 퀘스트를 완료 후 '수상한 소년의 부탁 - ???' 퀘스트를 받아 주세요. 
    * '수상한 소년의 부탁 - ???'은 매일 다른 내용의 퀘스트가 지급되며,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이상한 달걀이 필요합니다.
    -  타라/탈틴 그림자 미션 게시판에서 오늘의 미션/난이도 상관없이 그림자 미션을 받은 후 클리어해보세요.
    -  보상 상자를 여는 순간 "달걀 나무의 농장 씨앗"이 바로 인벤토리로 지급됩니다. (하루에 1개 100%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획득한 씨앗을 낭만 농장에 심으면 1시간 후 이상한 달걀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4) 수상한 소년의 부탁을 4회 이상 들어주면 주차별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5) 현실 시간으로 1시간 접속 유지 시 달걀 코인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일 제한 없음)
 
    *  접속 유지 시간은 대표 캐릭터 설정 후부터 체크됩니다

* 일일 퀘스트 초기화 시간은 현실 시간으로 오전 7시입니다. (일일 퀘스트 초기화 시 이상한 달걀, 달걀 나무의 농장 씨앗도 삭제됩니다.)
* 1주 차 퀘스트를 완료해야 2주 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2주 차 퀘스트 완료 후 3주 차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
 1) 일일 퀘스트 '수상한 소년의 부탁 - ???' : 달걀 코인 5개
 2) 주차별 퀘스트 
   * 수상한 달걀 - 1주차  : 달걀 상자 5개, 달걀 코인 20개
   * 수상한 달걀 - 2주차  : 참을 수 없는 웃음 2차 타이틀 획득 쿠폰 1개,  달걀 코인 20개
   * 수상한 달걀 - 3주차  : 달걀 나무 엑스트라 미니어처 1개, 달걀 코인 20개

- 달걀 상자를 사용하면 낭만 농장 나무 바닥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한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달걀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자세히 보기]



🐣 온타임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 이벤트에 참여 중인 대표 캐릭터로 접속하면 달걀 코인 10개를 지급해드립니다.
  (온타임 기간 : 3/30(토)~3/31(일), 4/6(토)~4/7(일), 4/13(토)~4/14(일)  총 3번) 토요일에 접속해서 받았으면 일요일에는 지급되지 않아요!




             🔺'참을 수 없는 웃음 2차 타이틀'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